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 출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쏙 뽑아주는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5/21 [03:18]

  <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미세먼지가 기승하는 요즘 사용이 편한 워시오프 타입의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를 출시한다.

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 각질 제거, 번들거리지 않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열처리를 거친 활성 숯 성분은 미세 기공이 많아 모공을 막는 노폐물 흡착을 도와주며, 미네랄 점토 성분은 노폐물 및 피지 흡착 능력을 높여준다.

또한 과다 피지를 빠르게 제거함으로써 번들거리지 않는 피부를 완성하고, 모공이 작아 보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로즈마리와 페퍼민트 추출물은 사용 전, 후 상쾌한 향과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평소에 과다 피지를 케어 하지 않으면, 피지와 노폐물이 얽혀 모공을 막게 되고 이로 인해 거친 피부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이때는 일주일에 2~3회 세안 후,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얼굴의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발라준 후, 10-20분 후 미온수로 깨끗이 닦아낸다.

피부 상태에 따라 얼굴 전체가 아닌 T존 부위나 과다 피지로 고민인 부위에만 사용해도 된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해 트러블 주변으로 피부가 칙칙해졌을 경우, 브라이트닝 집중 케어 제품인 ‘메리케이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칙칙한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톤이 균일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_114g / 26,000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