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제 12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창의적인 대학생 예비 크리에이터의 등용문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5/31 [23:05]

 오는 9월 27일까지 건강수명을 주제로 영상광고와 카드뉴스 부문 응모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리서치 내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2016년 소매 기준 시장 점유율 % 자세한 정보는 www.euromonitor.com/amway-claim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트리라이트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의 양산과 지원을 위한 ‘제 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뉴트리라이트의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의 도전을 적극 지지하기 위한 행사로, 전국의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이라면 누구나 재ㆍ휴학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제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

응모기간은 오는 6월 1일(금)부터 9월 27일(목)까지로 ‘45초 영상광고’와 올해 새롭게 신설된
‘10컷 카드뉴스’ 중 응모를 원하는 부분을 택하여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www.nutrilitecampus.co.kr)를 통해 접수 하면 된다.

영상 광고 부문은 45초 미만의 동영상을 개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후 URL을 제출해야 하며, 10컷 카드 뉴스 부문 역시 개인 SNS에 업로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독려하기 위해 두 부문의 교차 응모 및 1인당 다수의 작품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한국인 평균 수명(82세)과 건강 수명(65세) 사이 17년의 차이에서, 건강 수명이 더 길어질 수 있도록 생애주기에 맞는 식물영양소를 연구하는 뉴트리라이트의 ‘생애주기 맞춤형 식물영양소 연구’를 적극 알리고 2030세대와 공감하기 위해  ‘청춘, 건강 수명을 논하다’라는 테마를 선정하였다.

청춘이 생각하는 그들만의 건강수명 준비하기 꿀팁과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철학인 ‘씨앗에서 완제품까지’를 각각 영상과, 카드뉴스로 만들면 된다.

응모된 작품은 뉴트리라이트 ‘건강수명 캠페인’에 대한 이해도,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뉴트리라이트 관계자 및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은 오는 10월 15일(월)에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31일(수) 열린다.

최종 선별된 작품에는 영상 부문 대상 300만원, 카드뉴스 부문 대상 100만원과,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별로 나눠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특히 참가상의 시상자를 확대해 (영상 총 50팀/ 카드뉴스 30팀) 소정의 상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정재희부장은 “대학생들만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행사로, 보다 많은 학생들이 미래를 향한 창의적인 꿈을 펼치기 바란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생을 함께할 ‘건강수명’에 대해 미리 알고 공감하며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철학에 대한 젊음층의 인식 및 저변 확대의 기회로 자리매김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 운영사무국(02-2143-5869) 및 카카오톡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