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공식뉴트리션 스폰서 파트너쉽을 재개

노정래 기자 | 입력 : 2018/06/04 [05:56]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Herbalife Nutrition Ltd.)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체결한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 계약을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2013년에 시작하였던 허벌라이프(Herbalife Nutrition Ltd.)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의 계약관계를 재개하였으며 기간은 2021년까지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후원의 지속에 의해 허벌라이프(Herbalife Nutrition Ltd.)는 영양, 건강 그리고 스포츠 관련 제품들에 호나우두와의 프로모션 활동의 독점권을 견고히 지속 유지하게 될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Nutrition Ltd.) CEO, 리치 구디스(Rich Goudis)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우리들의 시대에서 가장 유명한 운동선수들 중의 하나이다.
호날두는 뉴트리션과 피트니스에 있어서 우리들의 약속을 분담하여 세계를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게 하는 우리들의 목적을 믿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이 파트너쉽을 더더욱더 특별하게 하는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파트너쉽의 일부분으로써 협업을 통해 2013년부터 기획하여 2015년에 복합 스포츠음료 ‘CR7 드라이브’를 개발 발표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