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환자 긴급생계비 지원

한국먼디파마는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수년 간 소아암 환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긴급생계비 지원

김경완기자 | 입력 : 2018/06/09 [20:01]

 

▲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한동숙)은 6월 4일(월) 오후 3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먼디파마는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수년 간 소아암 환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긴급생계비 지원, 가을소풍 나들이, 희망 꽃바구니 등 재정적, 정서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정서지원 사업에 사용되고, 기부된 물품은 소아암 병동에 전달되어 아이들을 위해 쓰여지게 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는 “한국먼디파마 임직원 모두는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응원합니다. 후원하는 성금과 물품들이 투병중인 아이들에게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라며, 치료 잘 받고 하루빨리 건강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늘 한결 같이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님 이하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은 언제나 소아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