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국민 참여 공모전’을

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성주)은 국민연금 제도 시행 30주 국민연금 가입자와 수급자 및 기초연금

김경완기자 | 입력 : 2018/06/09 [20:04]

 

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성주)은 국민연금 제도 시행 30주년을 맞아 국민연금 가입자와 수급자 및 기초연금 수급자를 대상으로 6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국민 참여 공모전’을 개최한다. 수급자의 경우 수급자의 가족도 응모 가능한 이번 공모는 국민연금 또는 기초연금과 관련된 ‘생활 속 연금 이야기’로 △연금을 통한 노후 행복 △노후준비 상담과 교육을 통한 노후준비 중요성 인식과 실천 사례 △연금 제도를 통하여 세대가 함께하는 즐거운 모습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npscontest.co.kr)에 생활 수기 또는 사진을 제출하면 되며, 제출 분량은 생활 수기의 경우 2,000자(200자 원고지 10매, A4 용지 2매) 내외, 생활 사진은 한 줄 메시지와 함께 파일 용량 20MB 이내이고, 생활 사진의 경우 사진관,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가족 사진 등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 된다.

당선자는 오는 9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와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응모 분야별로 최우수상 각 1명에게는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상금 100만원, 우수상 각 5명에게는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50만원, 장려상 각 24명에게는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30만원이 수여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민 참여 공모전 홈페이지(www.npscontes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