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국내외 화장품 유통시장에서 No.1이 되기 위한 유통채널 전략 수립 방향을 모색하는 교육이

김경완기자 | 입력 : 2018/06/10 [08:45]

▲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코스인(대표 길기우)은 국내외 화장품 유통환경과 해외 판매 전략에 관한 전문교육을 6월 29일과 7월 4일, 6일, 11일 총 4일간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층 강의실에서 실시한다.

 

‘2018 국내외 화장품 유통환경과 해외 판매전략 전문교육’은 수많은 변화에 직면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유통전략을 모색하기 위한 것이다. 온라인, 모바일 시장 확대와 멀티숍 확대, 방문판매 부활, 백화점과 면세점 위축 등 최근 국내 화장품 유통채널은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내수시장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해외 진출과 판매전략 수립이 그 어느 때보다 요구되고 있다.

 

이번 교육에는 이철 AT커니코리아 상무, 이상엽 코알라E&M 사장, 박정훈 오너클랜 팀장, 박지현 게릿코퍼레이션 사장, 김훈 웰브릿지 사장, 이창로 (사)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 차장, 최형순 비브라스 사장, 이라경 에이블랩 대표 등 국내외 화장품 유통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국내외 유통시장 흐름과 동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유통채널 개척을 위한 길을 제시한다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