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프랜차이즈 업계의

이벽솔기자 | 입력 : 2018/06/12 [11:03]

 

▲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프랜차이즈 업계의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 열기가 뜨겁다. 이번 월드컵은 배달 음식을 주문해 먹으면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기 좋은 시간대에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생활맥주, “발라버려!” 응원 이벤트 진행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생활맥주(대표 임상진)는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11일 ‘축구도 치킨도 모두 다 발라버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축구를 보면서 치맥 먹고 싶은 친구와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생활맥주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치맥 SET 교환권’을 증정한다. ‘치맥 SET 교환권’은 생활맥주의 주력 메뉴인 크리스피 치킨과 수제맥주 2잔을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8일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를 좋아해주시는 고객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야식인 치맥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고자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은 대한민국 축구팀 응원을 위해 우리나라 팀이 출전하는 예선전 3경기의 각 스코어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예측을 성공한 경기 수에 따라 경품이 제공된다. 3경기의 스코어를 모두 맞춘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증정되며, 2경기와 1경기를 맞춘 고객에게는 각각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이 증정된다.

 

각 예선전 경기에서 한국이 승리할 경우, 스코어 적중 여부와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각 경기 당 추첨을 통해 160명에게 ‘교촌 레드오리지날 드림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9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솥도시락, 6월 월드컵 신제품 행사 실시 출시 이래, 25년간 국내 개인 및 단체도시락 프랜차이즈 자타공인 부동의 No.1 브랜드인 한솥도시락은 2018년 러시아 월드컵 행사를 기념하여 필승박스와 응원박스 2종 셋트를 출시한다.

 

필승박스는 14,000원이고 응원박스 7,000원으로 치킨과 새우튀김 및 감자튀김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한솥에서는 밤에 월드컵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제품으로 숙고해서 출시했다고 밝히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추가적으로 한국경기가 있는 3일(6월18일, 24일, 27일) 경기 당일 필승박스 구매시 응원풍선을 무료로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