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뼈 건강에 도움 주는 ‘유사나 비타민D’ 국내 출시

유사나 비타민D, 하루 1정으로 충분한 양의 비타민D 섭취 도움!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6/26 [16:25]

■ 유사나, 지난 22일(금) ‘UFF(USANA FAMILY FESTIVAL)’ 행사에서 ‘유사나 비타민D’ 신제품 공식 출시
■ 최근, 비타민D 부족 인구 증가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비타민D에 대한 관심 급증
■ ‘유사나 비타민D’ 1일 1정으로 간편하게 비타민D 30μg(1200 IU) 섭취 도움
■ 목넘김이 쉬운 작은 사이즈의 정제 타입으로 복용 편의성 높여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지난 22일(금) 개최된 ‘UFF(USANA FAMILY FESTIVAL)’ 행사에서 ‘유사나 비타민D’ 신제품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비타민D 부족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비타민D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국인 비타민D 부족 인구 비율이 80~90% 이상으로 높게 나타난 가운데, 유사나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비타민D’ 신제품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민D는 튼튼한 골격 형성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뼈가 약해지기 쉬운 여성,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비타민D 합성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권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유사나 비타민D는 하루 1정 간편하게 하루 30ug(1200IU)을 넉넉히 채워줌으로써,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혈액 중에 칼슘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목넘김이 쉬운 작은 사이즈의 정제 타입으로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우리나라는 사계절의 영향으로 일조량이 고르지 않고, 실내 생활에 집중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전 연령대에서 비타민D가 부족한 편이다”며, “유사나에서 출시한 비타민D 제품으로 골다공증 위험 감소에 도움 및 뼈 건강을 원하는 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미국의 저명한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 ‘닥터 오즈 쇼’의 파트너이자 후원사이며,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등 국내외 1,000 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