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씨엘바이오가

이번에 '레인보우 핸디솝'은 한국과 일본에서 '기적의 올인원 비누', '노인냄새 잡는 비누'란

김경완기자 | 입력 : 2018/06/29 [10:43]

 

헬스케어 전문기업 씨엘바이오가 240만명의 회원을 거느린 일본 3대 카탈로그 쇼핑채널 '유업'(YOU-UP)에 휴대용 올인원크림바 신제품 '레인보우 핸디솝' 30만개를 수출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레인보우 핸디솝'은 한국과 일본에서 '기적의 올인원 비누', '노인냄새 잡는 비누'란 애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씨엘바이오 올인원크림바'의 휴대용 버전으로, 씨엘바이오가 자체 기술력으로 배양한 CL균사체가 다량 함유돼 있어 외출 후 미세먼지 제거, 피부 노폐물 모공관리, 각질제거, 피부보습, 피부 트러블 진정, 노인냄새 제거 등에 탁월한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손바닥에 조금만 묻혀 비벼도 찰진 쫀쫀한 거품이 풍성하게 만들어지며, 미세먼지는 물론 각종 악취, 비린내, 땀냄새, 겨드랑이 암내 등을 말끔히 잡아준다. 야외활동시 피부를 보호해주며, 세정후 끈적거림이 남지않아 오랫동안 상쾌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日 유업은 일본 론칭 6개월만에 '씨엘바이오 올인원크림바' 판매량이 월 1만개를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우수 회원 30만명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인원크림바의 풍성한 거품과 효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유업'(YOU-UP)은 18년 전통의 일본을 대표하는 해외직구 전문기업중 하나로, 240만명의 회원에게 상품 카탈로그 책자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는 일본 3대 온오프라인 뷰티코스메틱 유통채널이다. 한국, 미국, 호주 등 16개국에서 품질과 효능이 검증된 유명 뷰티-코스메틱 제품 만을 공급해 일본의 20~50대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