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블록체인 산업을 육성할 토론회에

국회의원과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블록체인 기업인 3시간 가량 AI와 블록체인 산업에

이벽솔기자 | 입력 : 2018/07/12 [00:33]

 

▲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7월 10일, 황희 의원실에서 주최한 'AI와 블록체인 산업을 육성할 마지막 기회' 토론회에서 이번 토론회는 국회의원과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블록체인 기업인들이 함께 3시간 가량 AI와 블록체인 산업에 관해 깊이 있는 토론을 펼쳤습니다.

'블록체인의 중요성'과 '미래 핵심 산업 블록체인'을 주제로 김서준 해시드 대표와 류중희 퓨처플레이 대표가 각각 대표발제를 진행했습니다. 블록체인 산업의 진화적 측면과 일자리 제공으로서의 측면에 대해서도 활발히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국회와 기업 전문가들은 블록체인을 미래 핵심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법 제도 측면을 꼼꼼히 살펴보고, 주요 경쟁국가들의 현황도 다시 한 번 파악해 보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블록체인을 통한 대한민국의 글로벌 역량강화 방안을 모색하고 블록체인 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요구되는 제도적 지원 및 정책 관련 토론의 장을 마련해 주신 황희 국회의원과 재단법인 여시재, 사단법인 블록체인협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라고 유 의원은 인사말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