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스리랑카투어, 스리랑카 아유르베다 체험 딜럭스 특선 허니문 상품 출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07/12 [20:16]

스리랑카 전문여행사 플래닛스리랑카투어(대표 한재철)가 싯밧드의 나라 스리랑카에서 꿈 같은 휴식을 체험하는 아유르베다 힐링투어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리랑카 아유르베다 특선 허니문 여행프로그램은 인도에서 전래되어 스리랑카에서 발전하고 있는 전통 치유 힐링 프로그램 아유르베다와 요가 체험이 포함된 여행프로그램이다.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자연 친화적 딜럭스 숙소에서 3박 동안 머물며 완전 무공해 오가닉 식재료로 조리한 음식으로 식사를 하고 알콜, 흡연이 금지된 생활을 체험하고 스리랑카의 주요 관광지와 스리랑카 전통술 아락 제조과정 견학코스도 들어 있는 일정으로 짜여 있다.


아유르베다(Ayurveda)는 5000년 전 인도에서 브라만 종교와 다양한 지식을 산스크리스트 베다어로 기록한 베다에서도 언급한 인도의 전통 치유 의학체계이다. 아유르베다(Ayurveda)란 말은 ‘생활의 과학’을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로 아유(Ayu)는 ‘삶’ 또는 ‘일상생활’을 의미하며 베다(Veda)는 ‘지식, 앎’을 뜻한다. 아유르베다 치료사는 우리나라 한의사 처럼 일정한 교육을 거쳐서 배출된다.


이 여행 프로그램은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허니무너에게 힐링과 평생남을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구글스토에서 위치기반 여행사진 공유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지도에서 여행코스와 관광 사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