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비법재료 만능냉육수 출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07/16 [21:07]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냉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만능냉육수’를 출시했다.


‘샘표 비법재료 만능냉육수’는 시원하게 즐기는 모든 요리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고기 양지살과 황태를 우려내 맛이 깊고 풍부하며 동치미 엑기스를 담아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농축 액상 타입으로 찬물에 풀기만 하면 제대로 된 냉육수의 맛을 즐길 수 있어 불 앞에 오래 서 있기 힘든 여름철에, 요리 초보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단맛이나 신맛, 짠맛 등 자극적인 맛보다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담아내 면 요리는 물론 묵사발이나 오이냉국 등 각종 차가운 요리에 베이스로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상온 보관 제품이며 1인분씩 포장돼 있어 휴대성도 좋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5900원(34mL*6개)이다.


홍은선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육수 제품들은 뜨거운 요리에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며 냉육수 또한 냉면 육수에 제한돼 있다”며 “샘표는 다양한 냉요리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만능냉육수로 여름철 육수 시장에 본격 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샘표는 2016년 ‘샘표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와 ‘샘표 비법재료 만능육수’ 등 범용 육수 2종을 필두로 올 초 요리 전용 육수 4종(짬뽕 육수, 전골 육수, 나가사키식 짬뽕 육수, 쌀국수 육수)을 출시하며 육수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