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뉴컬러 2018 여름 신제품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출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정교하게 아이라인 그려보세요!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7/20 [02:21]

-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또렷한 아이라인 연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탁월한 지속력과 밀착력 제공
- 신제품 출시 기념 트리오 키트 구매 시 브라운 마스카라 증정 프로모션 실시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젤 타입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컬러의 ‘2018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오토 펜슬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운 발림성, 간편성 등을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터치감의 젤 타입 포뮬러는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저자극으로 매끈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주며,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은 탁월한 지속력과 밀착력을 제공해 더운 여름 일상에서나 휴가지에서도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뉴컬러_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연출컷

또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스머지 팁과 펜슬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섀도우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시크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01호 블랙,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인 △02호 브라운, 분위기 있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03호 퍼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원 대(0.35g).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아이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쉽고 정교하게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젤 타입의 펜슬 형태로 출시했다” 며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으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해 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오늘)부터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3가지 컬러가 세트로 구성된 트리오 키트 구매 시, 브라운 색상의 ‘라이트샤인 컬 앤 래쉬 마스카라’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이메일 인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미커머스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단품은 26일(목)부터 판매된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2018 여름 신제품’으로 순한 연꽃 영양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 입가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도 함께 선보였다. 딥 클렌징을 위한 엠보 패드와 피부 진정을 위한 코튼 패드 양 면으로 구성돼 진한 메이크업도 쉽고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26일(목)부터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3만원 대(85g/40매).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마일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