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2018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 개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7/20 [02:38]

- 10,000여 명의 참석자와 ‘Proud of U’ 비전 공유
- 하반기 출시 예정인 바이오스 라이프 7과 5 STEP 건강 제안 프로그램 공개돼 
- 내년 상반기 바이오스 라이프 리더십 트립 행선지 발표로 분위기 돋구어  

유니시티코리아는 14일(토) ‘2018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을 ‘프라우드 오브 유(Proud of U)’라는 주제로 일산 KINTEX 제1전시관 3·4·5홀에서 개최했다.

‘2018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에는 올 한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10,000여 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Christopher Kim) 사장, 바비 김(Bobby Kim)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댄 휴즈(Dan Hughes) 최고운영책임자, 그리고 댄 구블러(Dan Gubler) 최고과학책임자가 참석했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코리아의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금메달리스트 임효준 선수가 무대에 올라 자리를 빛냈다.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헌신과 열정을 통해 지난 10여 년간 기적 같은 성장을 이루어내신 여러분들은 유니시티의 자랑”이라며, 이 행사를 통해 유니시티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이번 행사의 주제는 ‘자랑스러운 유니시티, 자랑스러운 여러분’이라는 의미인 프라우드 오브 유(Proud of U)”라며, “한 분 한 분의 노력과 성취로 이렇게 큰 무대를 마련하는 발전을 이룰 수 있었음에 감사드리며 녹록하지 않은 외부 여건 속에서 힘써 주신 여러 분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반기 정식 출시될 ‘바이오스 라이프 7’이 공개되었다. 유니시티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스 라이프의 일곱 번 째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7’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식이섬유 등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댄 구블러 최고과학책임자는, “장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관리의 기본이며, 건강한 장을 유지하려면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매우 중요하다”며, “바이오스 라이프 7은 유익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장내 환경 관리를 도와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맞춰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제품 소개와 함께 유니시티코리아의 ‘최적의 건강을 향한 5 STEP(스텝) 프로그램’과 관련 모바일 사이트가 소개되었다. ‘5 STEP(스텝) 프로그램’은 전 세계 의료 전문가와 대학, 병원, 연구소, 보건 당국과의 협력을 통한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된 독창적인 프로그램으로, 수분공급-운동-클린즈-기초영양-타겟영양의 5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모바일 사이트 (http://www.makelifebetter.co.kr/5step)는 회원들이 이 프로그램을 직접 실천하여 건강한 습관을 형성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각 단계별 일별 달성치를 매일 기록하고 동기부여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주최 하에 내년 상반기 진행 예정인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스페셜 비전 트립’과 ‘바이오스 라이프 리더십 트립’의 행선지가 각각 얼음과 불의 땅 아이슬란드, 세계 3대 석양을 볼 수 있는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로 발표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셀러브레이트 유 (CELEBRATE U)’ 인증식에서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명예직급 체어맨스 클럽 멤버인 트리플 다이아몬드로 승급한 유석준 사장을 비롯해 더블 다이아몬드로 승급한 강권순, 한광희 사장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나눴다.

이 밖에도 유니시티코리아가 국제 인도주의 의료단체인 국경없는의사회에 5천만원을 기부하는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행사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과 티에리 코펜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해 국경없는의사회 한국과 업무 협약을 맺고 6월 11일부터 약 한 달간 ‘유니시티코리아 모자보건 캠페인’을 진행했다. 어려운 지역의 산모와 아이들을 위한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마이크로사이트에 남기는 캠페인으로, 댓글 한 건당 회사가 1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총 금액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5천만 원의 기금을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소에 전달했다.

행사장에는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들이 각 부스 별로 전시되었다. 이번 컨벤션에서 발표된 ‘바이오스 라이프 7’과 ‘5 STEP(스텝) 프로그램’ 대한 부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했고 유니시티의 퍼스널케어 전시존에서는 하반기에 출시될 ‘네이젠 아이 롤러’와 ‘유니시티 바디 케어’ 제품이 소개되었다. 이와 함께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 제품을 공급해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의 철학을 전파하는 ‘팀 유니시티’ 프로젝트 부스와 유니시티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파트너 ‘국경없는의사회’의 부스가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행사 시작 전과 휴식 시간에 전시부스들을 둘러보며 유니시티가 출시한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유니시티 인터내셔널(Unicity International)은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은 효과가 입증된 과학적인 영양성분을 통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고(Health), 건강과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재정적 안정을 이루며(Freedom),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희망을 전달(Hope)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홈페이지 www.korea.uni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