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7/21 [07:17]

-균형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 신뢰 얻어
-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19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은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과학에 기반한 균형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17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31%로 1위를 기록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한 제품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등 균형 잡힌 영양을 함유해 한 끼 식사대용식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면역력 증진 및 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수분 섭취를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를 비롯해 핵심영양 제품인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며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단순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을 통해 제품 체험의 기회는 물론 멤버들의 1:1 맞춤 코칭과 상담을 제공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유전자 검사와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하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통해 진일보한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이 평가에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이번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한 균형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