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공식 영상 콘텐츠 채널 ‘뉴티비(NUTV)’ 개국

디지털 퍼스트 시대, 영상으로 소통 강화 나선다!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8/01 [23:53]

- 회원;소비자 대상 비즈니스 및 실생활에 도움되는 영상 콘텐츠 제공, 뉴스킨 코리아 SNS 통해 방송
- ‘뉴티비’ 개국 기념, 채널 구독 및 콘텐츠 참여 이벤트 진행 예정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오는 8월 1일(수), 뉴스킨 공식 영상 콘텐츠 채널 ‘뉴티비(NUTV)’를 개국한다고 31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는 모바일을 통한 영상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회원 및 일반 소비자들이 뉴스킨 코리아의 유익한 영상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방송되는 ‘뉴티비’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비즈니스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해 제공함으로써 회원 및 소비자와의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한편, 뉴스킨 코리아의 기업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뉴스킨 코리아_ ‘뉴티비’ 공식 로고

뉴스킨 코리아는 ‘당신이 주인공인 채널’ 이라는 슬로건 하에, ‘뉴티비’를 통해 6개의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여러 분야의 주제에 대한 회원과 임직원의 강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MICNU(미캔유), 여행지에 대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선보이는 △#함께의_가치, 선의의 힘을 전하는 뉴스킨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 소식을 공유하는 △FFG, 신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오프-너, 대표이사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훈훈화다, 비즈니스 노하우를 소개하고 뉴스킨 임직원의 인터뷰를 전하는 △뉴티비 라이브! 등이 편성되어 있다.
 
특히, ‘뉴티비 라이브!’ 프로그램은 정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업계의 새로운 시도가 될 전망이다.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비즈니스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고, 뉴스킨 코리아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시의 적절하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는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맞춰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 뉴스킨 코리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뉴티비’를 개국하게 됐다” 며, “앞으로 ‘뉴티비’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소비자들에게는 뉴스킨 코리아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으로, 회원들에게는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표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뉴티비’ 개국을 기념해 채널 구독 및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