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북, 페이퍼아트 블루노프렌즈 INTO 시리즈 론칭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08/06 [19:48]

 

 
  •  

    블루노프렌즈 INTO 시리즈

리바이북이 캐릭터팬시 ‘블루노프렌즈(BLUNO FRIENDS) INTO 시리즈’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블루노프렌즈 INTO 시리즈’는 도안을 잘라 입체적으로 쌓아가는 형식으로 구성된 성인용 페이퍼아트 키트로, INTO THE FOREST, INTO THE SEA, INTO THE SPACE의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각종 스트레스에 노출된 현대인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시원한 바다, 울창한 숲, 신비로운 우주로 여행을 떠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각 테마별로 난이도가 다르기 때문에 페이퍼아트 경험 유무와 상관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성인용 취미 아이템이다.

현재 론칭 기념으로 구성품인 목공 풀, 아트나이프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재료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키트에는 액자가 포함되어 있어 완성 후 인테리어나 선물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리바이북은 블루노프렌즈 INTO 시리즈는 따뜻한 느낌의 도안과 친근한 캐릭터로 이루어져 있어 만드는 과정 자체가 힐링이 될 수 있게 고안된 작품이다며 손으로 직접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취미 활동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블루노프렌즈 페이퍼아트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블루노프렌즈와 연계된 기타 아이템 역시 점진적으로 확장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블루노프렌즈 INTO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바이북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