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가을 웨딩 시즌 맞이 My Home & My Wedding 프로모션 진행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08/06 [20:03]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8월 31일까지 한 달간 가을 웨딩 마치를 준비하는 신혼 부부들을 위한 ‘마이 홈&마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씰리침대 여주공장에서 제작한 기획 생산 매트리스 3종과 프레임 신제품 1종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이 중 매트리스 신제품인 ‘보네르(Bonheur)’와 ‘S-럭스(S-Lux)’는 씰리침대만의 기술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2535세대의 젊은 신혼 부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제품이다. 두 제품에는 씰리침대만의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이 적용된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이 탑재됐다. 특히 ‘S-럭스’ 매트리스에는 가장 많이 집중되는 매트리스 1/3 지점에 컴포트코어 폼이 적용돼 허리를 부드럽게 받쳐줌으로써 안락한 수면감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씰리침대 베스트셀러 ‘프레지던트(President)’ 매트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프레지던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쿠션감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해 출시와 동시에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최근 호텔식 ‘투 매트리스’ 침대가 새로운 침실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미니멀하고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프레임 신제품 ‘S123’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퀸 사이즈 이상의 프레지던트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르 메르디앙 서울 또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호텔 식사권 2인권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구매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쿠폰, 수면 베개, S250 프레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씰리침대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침대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고품질의 국내 기획 제품들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씰리침대는 앞으로도 여주공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기획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의 ‘마이 홈 & 마이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