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하계아시아경기대회 유도·사이클 국가대표선수 뉴트리션 후원

유사나, 유도·사이클 선수들에게 활력 충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8/08 [02:15]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유사나 통해 하계아시아경기대회 유도·사이클 국가대표 선수 적극 후원
■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 뉴트리밀 등 다양한 뉴트리션 후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사나’를 통해 2018 하계아시아경기대회 출전을 앞둔 유도·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뉴트리션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개막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는 45개국 1만 13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며, 우리나라는 ‘금메달 65개 이상, 6회 대회 연속 종합순위 2위’를 목표로 총 39개 종목에 1,0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이 중에서도 팀유사나에는 유도 국가대표 곽동한, 조구함, 김성민, 정보경, 김잔디, 김성연, 김민정(7명)과 싸이클 국가대표 서준용, 민경호 선수가 포함되어 있다. 유사나는 선수단에게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을 비롯,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유사나는 아시안 게임 개막을 한달여 앞두고 체력훈련에 힘쓰고 있는 유도 대표팀 선수들을 격려하고자 지난 7월 25일 진천 선수촌에 방문하여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뉴트리션을 전달했다. 이날 팀유사나 선수들은 가장 좋아하는 유사나 제품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을 만장일치로 뽑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사나는 지난 2011년부터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사나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유도, 사이클 선수들에게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후원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팀유사나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 전파와 더불어 후원 영역을 넓혀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며, “유사나가 후원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팀유사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과 활력을 유지하여 이번 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미국의 저명한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 ‘닥터 오즈 쇼’의 파트너이자 후원사이며,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외에도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등 국내외 2,000 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