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이유있는 디자인전 개최… 배우 공유 목소리 입힌 오디오 도슨트 제공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08/08 [20:15]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10일부터 9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일룸 전시장에서 ‘일룸은 왜?-이유있는 디자인전’을 개최한다.


‘일룸은 왜?-이유있는 디자인전’은 2018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담긴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스타필드 고양 일룸 전시장을 가구 디자인 갤러리로 꾸민 전시 공간은 ‘숫자로 디자인하다’, ‘배려를 디자인하다’, ‘움직임을 디자인하다’, ‘시간을 디자인하다’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앉아서도 서서도 보기 편한 각도로 거울을 기울인 ‘미엘 갤러리 화장대’, 아이가 더 안전하게 발을 디딜 수 있도록 구름 모양으로 계단을 디자인한 ‘팅클팝 2층 침대’, 360도가 아닌 300도 회전으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한 ‘볼케 리클라이너’,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구조의 패밀리 침대 ‘쿠시노’ 등 일룸의 주력 제품들의 이유있는 디자인 포인트를 소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배우 공유의 목소리로 일룸만의 디자인 디테일과 철학을 소개해 주는 오디오 도슨트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가구 읽어주는 남자’로 변신한 공유의 매력적인 음성과 함께 심미성은 기본, 가구를 사용하는 사람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일룸 제품의 디자인을 눈과 귀로 감상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전시 오픈 당일인 10일에는 ‘도슨트 공유와 함께하는 라이브토크’를 진행한다.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한 고객 20명을 초청, 공유와 함께 일룸의 디자인 전시의 취지를 알아보고 볼케를 비롯한 일룸 가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전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자신만의 가구 디자인을 직접 스케치해 SNS에 공유하면 ‘베스트 디자이너’를 선정하는 ‘나만의 가구 디자인 공모 이벤트’, 오디오 가이드를 청취하며 전시를 관람한 뒤 퀴즈를 풀면 선물이 적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퀴즈 & 스크래치 이벤트’ 및 ‘전시회 방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일룸은 이번 디자인 전시는 가구의 선 하나, 각도 하나 등 작은 요소까지도 ‘이유있는’ 일룸만의 디자인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하며 공감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며 일룸의 디자인 철학과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방문객들이 ‘일룸은 왜?’라는 질문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얻게 되는 특별한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일룸은 왜?-이유있는 디자인전’은 10일부터 9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일룸 전시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