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시크릿, 24K 금 함유한 ‘골드 코어 타임리스’ 한정 판매

피부 정화에 좋은 24K 골드 및 사해 소금 넣은 페이셜 케어 리미티드 에디션 4종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8/15 [20:13]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시크릿(Seacret)이 24K 골드와 사해 소금을 주요 성분으로 한 페이스 케어 제품 ‘골드 코어 타임리스(Gold Core Timeless)’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시크릿의 골드 코어 타임리스는 마스크팩, 세럼, 아이크림, 모이스처라이저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골드 성분에 사해 소금을 더해 화장품의 기능을 높이고 소비자가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게 기획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이 가능해 사용에 부담이 없다.

금(Gold)은 예부터 피부 정화 및 보습,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돼 왔다. 피부 속으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노화를 일으키는 다양한 환경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모공 노폐물을 케어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골드 코어 타임리스 듀얼 액션 마스크는 24K 골드, 사해 머드, 콜라겐, 포도씨 오일이 주요 성분으로 되어 있으며, 클렌징 후 적당량을 얼굴에 도포한 다음 약 3분 후 자석에 비닐 캡을 씌워 마스크팩을 제거한다. 이후 영양성분 전달과 노폐물 케어를 위해 다시 3분 후 미온수로 씻어낸다. 주 1~2회 사용할 것을 추천.

골드 코어 타임리스 페이스 세럼은 24K골드, 사해 소금, 진주 펄 파우더, 하이드롤라이즈드 콩 단백질, 콜라이달 골드 등이 주요 성분이며, 매일 아침 저녁으로 1~2방울을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듯 손 끝으로 두드려 얼굴에 흡수시킨다. 수분 공급과 금빛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결 및 탄력 증진에 좋다.

골드 코어 타임리스 더블 레티놀 아이크림은 24K 골드, 사해 소금, 레티닐 팔미테이트, 코코넛 오일이 배합돼 있으며, 매일 아침 저녁으로 눈가에 바른 후 부드럽게 두드려준다. 눈가 탄력에 도움을 주며, 표정선을 완화해 인상을 좋게 만들어준다.

골드 코어 타임리스 모이스처라이저는 24K 골드, 사해 소금, 알란토인, 토코페릴 아세테이트(비타민 E), 콜라이달 골드가 주요 성분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얼굴과 목에 골고루 발라준다. 피부에 수분 및 영양 보충, 윤기 부여에 효과가 있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클레오파트라는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황금 마스크를 쓰고 잤으며, 양귀비는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 금을 미용 원료로 사용했다고 전해진다”며, “시크릿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24K 골드와 사해 소금이 배합된 골드 코어 타임리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특별한 골드테라피를 가정에서 체험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