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 전세계 영양 부족 아동 지원하는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 시작

‘유사니멀즈 1+2 기부’로 전세계 아동들에게 세배의 행복을 전하세요!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8/24 [06:57]

■ 유사나, 전세계 영양이 불균형한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 실시
■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 회원들이 유사니멀즈 1병을 기부하면 유사나가 2병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
■ 13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 함유된 종합비타민 ’유사니멀즈’ 지원을 통해 아동 성장발달에 필요한 영양소 제공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건강관리 사각지대에 놓인 전세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국내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사나코리아는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이 진행하는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국가의 아동들에게 성장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한 자사 ‘유사니멀즈’ 제품을 적극 지원한다.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은 국제적 차원에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영양, 의류, 쉼터, 의학적 지원과 교육 등을 지원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유사나코리아는 회원들의 참여로 ‘도움이 필요한 분야’에 희망 금액을 기부하거나 브랜드데이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의 기부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어 올해부터는 기존의 기부 프로그램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며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추가로 실시한다.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은 기부자가 유사니멀즈 1병을 기부하면, 유사나에서 2병을 추가로 기부하여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총 3병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유사나의 기부로 이어지는 시스템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회원과 기업이 뜻을 함께 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 같은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도모하며, 이후 기부 규모도 점차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사니멀즈’는 비타민B군, C,D,E,K 등 13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이다.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어린이에게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어린이 건강을 위해 글루텐, 인공색소, 인공향 등은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국내에 도입한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은 미국, 홍콩, 프랑스 등 일부 국가에서만 실시되고 있었으나, 올해부터는 국내를 비롯하여 싱가포르, 대만,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등 유사나의 전 지사가 참여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건강관리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영양 불균형 문제가 전세계적으로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해소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좋은 취지로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을 국내에 도입하게 되었다“며, “지금까지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사나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유사나는 앞으로도 기부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