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자녀들의 새 학기 건강 관리 위한 건기식 제안

새 학기 맞은 우리 아이, 건강부터 챙겨주세요!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8/25 [07:34]

- 생활패턴 변화와 스트레스 증가로 체력 약해지기 쉬운 개학 시즌, 자녀 건강관리 중요
- 홍삼, 오메가3 등 키즈 용 건강기능식품 다양, 바쁜 아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안  

길었던 여름 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가 시작됐다. 극심한 더위 속에 방학을 보낸 아이들이 이제 학교 생활에 적응해야 하는 시기다.

개학 시즌은 생활 패턴이 바뀌고 스트레스가 심해져 아이들의 신체 리듬이 흐트러지기 쉬운 때. 자녀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단과 적당한 운동 등이 필수지만, 방과 후 학원까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아이들에게는 키즈 용 건강기능식품을 챙겨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파마넥스 슈퍼 키즈 발효 홍삼’은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대표 추천 제품이다. 유효성분인 사포닌의 함량이 증가되는 국내산 6년근 인삼을 특허제조기술로 발효해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이아신,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1 등을 주원료로 함유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피로 및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또한, 부원료로 도라지 농축액 및 배 농축액을 사용해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오렌지맛 젤리 형태로 만들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파마넥스 ‘키즈 오메가’는 두뇌와 망막의 구성 성분이며 오메가 3 지방산의 하나인 DHA를 일일 470mg 정도 공급해 줘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오메가 3 제품이다. 작은 크기에 유선형인 모양을 가지고 있어 어린이들이 쉽게 챙겨먹을 수 있다.
뉴스킨 파마넥스 관계자는 “새학기 자녀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것이 현명하다” 며 “홍삼, 오메가3,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어 있어, 자녀의 건강 상태에 맞춰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