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가족 건강 챙기는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 3종 출시

유사나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와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8/31 [19:34]

■ 민족 대명절 추석에는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선물이 인기
■ 유사나, 추석 선물로 유사나 베스트셀링 상품 ‘항산화,어린이,바디’ 선물세트 3종 선봬
■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유사나 고급 쇼핑백 증정 혜택 제공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민족 최대 대명절 한가위를 한 달여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업계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사랑하는 가족, 친인척들에게 건강 기원의 의미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유사나가 이번에 선보인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는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 기원의 의미를 담아 남녀노소 두루 이용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부터 바디케어제품까지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 추석 선물세트는 유사나의 스테디셀링 상품으로 구성된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 3종이 있다.

우선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는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좋은 ‘코퀴논30’과 ‘프로후라바놀C300’으로 구성돼 부모님 또는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는 13가지 비타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을 함유한 어린이 영양제 ‘유사니멀즈’와 100억마리 유산균을 1포에 담아 장 건강관리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 ‘에너자이징 샤워젤’과 ‘퍼밍 바디 너리셔’로 구성되어 있다. ‘에너자이징 샤워젤’은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퍼밍 바디 너리셔’는 허브, 녹차, 엘더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에 탁월하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8월 29일부터 9월 21일까지 판매되며,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유사나 고급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민족 최대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건강 기능식품을 찾으시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유사나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