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7천여명 유사나 회원이 함께한 ‘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 성료

유사나, 기업의 공유가치 실천!전 세계가 한 마음으로 나눔활동 펼치다.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09/04 [03:27]

■ 미국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회원 7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
■ 필수 영양분이 포함된 ‘유사나 푸드팩’ 30만 개를 영양 부족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이웃들에게 기부
■ 마라톤 대회를 열고 참가비 약 3천 만 달러(약 332억 7천만원)를 ‘유사나 트루헬스재단’ 전액 기부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CEO 케빈게스트)는 지난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전세계 유사나 회원들과 소통하고, 기부 활동을 펼치는 ‘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2018 USANA INTERNATIONAL CONVENTION)’을 개최했다.

미국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4일간 개최된 ‘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은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디스트리뷰터 7천여 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유사나의 기업 가치와 비전에 대해 소통하고, 자사의 자선 기부 프로그램인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ure Health Foundation)’이 마련한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과 ‘5K 기부 달리기(Champions for Change 5K)’를 통해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쳤다.

먼저,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은 영양 부족으로 고통받는 전세계 이웃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포함한 ‘유사나 푸드팩’을 기부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 기부 활동은 최근 국제사회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기아∙난민 문제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동참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30만 개의 ‘유사나 푸드팩’을 직접 포장하여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국가의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푸드팩을 전달했다.

‘5K 기부 달리기’는 전세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을 돕고자 마련한 기부 달리기 행사로, 이를 통해 유사나가 국제적인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나눔의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참가자 2천여 명은 5Km 달리기 구간을 완주하고, 참가비 약 3천만 달러(한화 약 332억 7천만원)를 유사나 트루헬스재단(THF)에 전액 기부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번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이웃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유사나는 앞으로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실직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8 유사나 인터내셔널 컨벤션’에서는 기부 활동 외에도 올해 초 새롭게 런칭한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Celavive)’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새로운 기부 활동인 ‘유사니멀즈 기부 프로그램’에 대해 널리 알리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