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렌터카 카플랫, 추석 연휴 3일 이상 예약 시 최대 25% 할인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09/14 [21:53]

배달 렌터카 예약 어플 카플랫이 추석 연휴 기간 3일 예약 시 25% 할인 및 신규회원 1만 포인트 즉시 지급 이벤트를 시작했다.


추석 당일(24일) 차량 배달 스케줄이 마감된 카플랫은 추석 연휴 23일 차량을 배달받고 25일, 26일 차량을 반납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26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할인 이벤트는 ‘국산차 25% 할인’, ‘국산 고급, 승합 및 수입차’를 1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7월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 카플랫은 국산 소형차에서 수입·슈퍼카까지 약 1만대의 보험이 가입된 다양한 차량을 갖춘 서비스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시 현금같이 쓸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가입 즉시 지급하고 있다.


카플랫 이재구 서비스디자인 팀장은 "대중교통 보다 빠르고 편하게 고향으로 찾아갈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가 명절 속 이동 방식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명절 귀향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양한 카플랫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어플 다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