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에듀케어 시즌6 아동 모집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10/07 [20:37]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9년 한솔교육희망재단 에듀케어 시즌6에 참여할 아동 총 9명을 10월 24일(수)까지 모집한다.


에듀케어 시즌6는 교육 및 문화에서 소외계층인 여성장애인과 그 자녀에게 필요한 자녀교육을 위해 한솔교육 핵심역량을 결합한 ‘교육지원(EDU-CARE)’ 프로그램이다. 엄마의 장애가 자녀들에게 후천적 장애로 이어지지 않는 디딤돌 역할을 위한 교육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듀케어 시즌6에 참여하는 아동들은 연간 수업료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으며(최대 3년), 한솔교육 서비스 정회원으로 등록되어 교육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또한 한글프로그램 지원 및 교재와 전자펜,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이벤트와 아동 생일파티를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여성 장애인 저소득 가정의 취학전 비장애 아동(만 6세 미만)으로서 자녀와의 상호작용 및 자녀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서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솔교육의 한글교육서비스와 문화 활동 지원, 생일 축하 등으로 정서적, 경제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