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톰 하디 주연 ‘베놈’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10/10 [19:50]

 

 
  •  

    베놈 포스터

예스24는 10월 둘째 주 영화 예매순위를 분석한 결과, 톰 하디 주연의 안티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0만 관객을 동원했다고 10일 밝혔다. 2위를 차지한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범죄 드라마 ‘암수살인’은 개봉 첫 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번 주는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 주연의 ‘스타 이즈 본’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 톰 하디 주연의 베놈이 예매율 27.9%로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웰메이드 범죄 드라마 암수살인은 예매율 27.6%로 2위를 차지했다. 조인성, 남주혁 주연의 전쟁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예매율 7.7%로 3위에 올랐다.

디즈니의 실사 어드벤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예매율 6.5%로 4위를 차지했고, 음악 드라마 스타 이즈 본은 예매율 6%로 5위에 올랐다. 감성 애니메이션 ‘리즈와 파랑새’는 예매율 4.4%로 6위를 기록했다.

10월 셋째 주는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퍼스트맨’이 개봉한다. 퍼스트맨은 달 착륙 임무를 맡은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의 도전을 체험에 가깝게 재연한 SF 드라마다. 이 밖에 김인권, 정상훈, 손담비 주연의 코미디 ‘배반의 장미’와 판타지 애니메이션 ‘펭귄 하이웨이’가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