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의 부활 메리케이,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0/17 [22:34]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르네상스 시대의 우아하고 화려한 컬러를 구현한 아이 컬러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메리케이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은 메탈릭 컬러로 다양한 피부 톤과 모든 연령에 어울리며 화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 섀도 컬렉션으로 총 2가지로 출시된다. 그 중 ‘로맨스 리바이벌’ 컬렉션은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풍부한 펄감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매트하고 차분한 컬러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오퓰런트 골드’ 컬렉션은 골드컬러의 화려함과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 가을, 겨울 뷰티 트렌드는 메탈릭 컬러가 주목 받고 있다. 이런 뷰티 트렌드에 맞춰 메리케이에서도 별을 수놓은 듯한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컬렉션_40,000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