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판매공제조합,회원사 사장단 간담회 개최

- 조합과 회원사간의 격의없는 토론의 장 마련 -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0/28 [20:35]

 

직접판매공제조합(이하 ‘조합’,이사장 오정희)은 ‘2018 mac&co 회원사 사장단 간담회’를 지난 25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오정희 이사장의 취임 이후 개최된 첫 공식 행사로 회원사 대표들과 조합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고민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오정희 이사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본 행사는 2018년 하반기 조합 사업 계획 브리핑에 이어 업계 현안에 대한 자유 토론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회원사 대표들간의 격식 없는 의견 교류가 이뤄진 토론 시간에는 조합의 홍보 방향과 중점 사업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이 쏟아졌고, 다단계판매 산업의 인식 개선을 위한 조합의 중장기적인 전략 구축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이에 대해 오정희 이사장은 “현재 우리 산업은 국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업계의 지속 성장을 위한 동력을 확보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직면해 있다”며 “조합은 앞으로도 우리 업계의 역할과 성과들이 국민들에게 인식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홍보 사업에 주력하고 우리 산업의 영업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의지를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