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배우 진기주와 함께 둘코 화이버 디지털 광고 캠페인 론칭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11/04 [20:48]

 

 
  •  

    사노비가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 디지털 광고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진기주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 구미는 장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2in1) 제품이다. 둘코화이버 구미는 전 연령층 모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츄어블한 젤리 형태로 합성착색료와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씹는 중? 아니 장운동 중!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를 메인 카피로 선보이는 새 광고에서는 배우 진기주가 주인공으로 등장, 바쁜 일상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둘코화이버로 장운동을 할 수 있다는 키 메세지를 15초가량의 짧은 영상에 위트 있게 담아냈다.

광고 속 진기주는 정신없이 업무를 처리할 때, 편안하게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일상의 작은 순간들에서도 둘코화이버 구미로 건강하고 스마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사노피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진기주의 일상과 광고 속 모습이 일치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둘코화이버 구미는 바쁜 일상에서 쉽고 편리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담아 개발한 맞춤형 제품으로 장을 액티브하게 움직여주어 장운동부터 장케어까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며 “장 건강을 지키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게 장을 운동시키는 둘코화이버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