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사이즈는 줄이고 기능은 더한 토스터 2종 출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8/11/06 [20:01]

 

 
  •  

    테팔 비보 토스터&테팔 엘리먼트 토스터

161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활용 만점 토스터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테팔 토스터 ‘비보’와 ‘엘리먼트’는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해 설계됐다.

‘테팔 비보 토스터’는 15% 더 넓어진 빵 투입구*와 중앙 고정 장치가 있어 얇은 식빵부터 바게트, 두툼한 베이글 등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빵을 균일하고 노릇노릇하게 구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뉴 익스프레스(TT3670) 제품

또한 재가열, 취소, 해동 버튼은 불이 들어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7단계 굽기 조절 다이얼 버튼이 있어 입맛과 기호에 따라 다양한 굽기의 빵을 즐길 수 있다. 작은 빵도 손 데일 염려 없이 누구나 안전하고 쉽게 꺼낼 수 있도록 추가 올림 기능을 더했다.

특히 10% 더 작아진 사이즈*로 보관과 사용을 용이하게 했으며, 세련된 무광재질의 모던한 디자인은 주방의 분위기를 우아하게 만들어 준다. 이 밖에 인체 공학적이고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먼지 방지 뚜껑이 있어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다.

* 수비토 플러스(TT2628) 제품

테팔 비보 토스터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테팔 엘리먼트 토스터’는 빵 데우기 받침대와 더 넓어진 빵 투입구가 있어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빵 데우기 받침대는 모닝빵, 스콘, 크루아상 등 크고 부서지기 쉬운 빵도 갓 구운 빵처럼 데워주며 두꺼운 베이글도 빵 속 깊숙이 노릇노릇하게 데워주는 베이글 버튼이 있어 매일 다양한 빵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5% 더 넓어진 빵 투입구로 언제나 다양한 크기와 두께의 빵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10% 더 콤팩트해진 사이즈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테팔 양각 로고와 고급스러운 무광 재질을 적용해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먼지 방지 뚜껑과,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엘리먼트 토스터는 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3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