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네이젠 아이롤러 출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1/13 [00:48]

●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식약처 인증 원료로 탄력 케어와 밝은 눈가를 한 번에!
● 메탈볼 어플리케이터의 쿨링 마시지, 피부 진정 및 유효 성분 흡수에 효과적

유니시티코리아 (www.unicity.com/korea)가 스킨케어 라인 네이젠 (NEIGENE)의 아이케어 제품인 아이롤러(Eye Roller)를 출시한다. 

눈가 관리를 위한 세럼인 아이롤러는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으로 메탈볼 어플리케이터가 있어 쿨링 마사지를 통해 피부 진정 및 유효 성분 흡수가 용이하다.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맑고 투명하면서 탄력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식약처가 인증한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수용성 비타민 B3의 구성요소로 멜라닌 색소 생성 및 침착 억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열과 빛에 안정적인 성분으로 아침, 저녁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데노신도 주름개선 기능으로 식약처가 인증한 성분으로, 단백질 합성과 콜라겐 합성 증진을 통해 주름, 탄력 및 피부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체내 콜라겐을 생성하며 피부 항산화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열대 지방의 수중에서 자라는 홍조류로 노화 예방과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코토니, 페루의 토착 식물로 피부 보습과 유연성에 도움을 주는 페루의 토착식물 ‘카이살피니아 스피노사’의 타라 열매, 강한 생명력을 지닌 해양생물로 자외선과 염분 등 극한 환경에서 스스로를 보호하는 핑크 플라크톤 두날리엘라 살리나가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들은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미세한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네이젠 아이롤러는 메탈볼 어플리케이터가 용기에 부착되어 있어, 눈가 마사지를 할 수 있고, 필요한 양만큼 손에 직접 닿지 않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럼의 제형은 끈적임이나 피부 자극 없이 가볍고 산뜻하고 흡수되어 아침과 저녁, 그리고 눈가뿐만 아니라 팔자, 미간, 입가 등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가 필요한 부위에 모두 효과적이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네이젠 아이롤러의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채널에서 금일부터 16일까지 출시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시티코리아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한 뒤, 출시 소식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19일에 당첨자가 발표되며, 당첨된 15명에게 네이젠 아이롤러가 증정된다. 응모 시, 기대평을 남기거나 지인을 태그하면 당첨될 확률이 더 높아진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조경규 상무는 “네이젠 아이롤러는 유니시티의 네이젠 스킨케어 라인에서 눈가 관리를 위해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춥고 건조해지는 겨울이 다가오는 만큼, 많은 분들이 네이젠 아이롤러와 함께 촉촉하고 탄력 있는 눈가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