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핑크아웃 데이캠프 진행

“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목소리를 낼수록 세상은 달라집니다.”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1/24 [07:38]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라는 기업이념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메리케이는 지난 17일 서울YWCA 대강당에서 가정폭력 피해여성, 한 부모 가정의 여성, 다문화 가정 여성을 대상으로 ‘핑크아웃 데이캠프’을 진행했다.

서울YWCA가 주관하고 메리케이가 후원하는 ‘핑크아웃 데이캠프’는 메리케이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회적 약자에게 가해지고 느껴지게 하는 신체적, 정신적, 언어적 폭력 및 사회적 차별에 대응하여 자존감을 회복시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해 세상을 핑크 빛으로 변화시키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핑크아웃 데이캠프는 경찰대학 교양교육 교수 박상미 교수, 변호사 이은의, 방송인 이지연3명의 멘토와 채윤희 메리케이 디렉터를 통해서 자기표현과 소통 능력을 배울 수 있는 교육, 당당한 표현 교육, 리더십 교육,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메이크업 교육, 내적 변화를 경험하고 변화의 주체가 되도록 배울 수 있는 보이스 빅(Voice Big)콘서트로 진행되었다. 

메리케이 코리아는 “이번 핑크아웃 데이캠프를 통해 문화,경제적 소외로 이중고통을 가진 여성들에게 자기표현과 소통 능력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삶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