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 오픈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2/03 [18:54]

-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 오픈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
- 신제품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TIMEWISE 5X)’ 공식 온라인몰 통해 론칭
-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소비자의 쇼핑 기대감 커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대표 김희나)가 공식 온라인몰 (m.marykay.co.kr)을 오픈한다. 

이제,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소비자가 신제품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TIMEWISE 5X)를 비롯하여 스페셜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그 동안 독립뷰티컨설턴트가 오프라인으로 제공하던 전문 컨설팅과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상시 5% 할인, 스페셜 스카프, 신제품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TIMEWISE 5X) 샘플러 3종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스와로브스키 스톤으로 된 이어링 & 반지 세트 혹은 고급 숄 등도 증정한다.

신제품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는 피부 내부에서만 노화의 원인을 찾고 케어 하던 기존의 안티에이징을 넘어 피부 노화 원인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 요인까지 생각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클렌저,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데이 크림 중건성용은 미세먼지 차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메리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해 차별화된 공식 온라인몰을 론칭한다. 앞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메리케이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통해서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또한 12월 3일 베타 버전을 오픈한 후에 단계별로 전제품 판매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