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실,박형진 시크릿 크라운 로열 사업가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 문화스포츠산업공헌 부문 대상 수상

김현정기자 | 입력 : 2018/12/20 [19:27]

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시크릿의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가인 박형진(41), 이은실(36)씨가 19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제4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에서 문화스포츠산업공헌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윤성호 SBS 스포츠 아나운서와 윤희정 전 MBN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스포츠 산업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를 빛낸 인물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성장과 관련 마케팅 진흥을 기원하는 데 다같이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동반 수상자로 무대에 오른 박형진, 이은실 사업가는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함께 문화·스포츠 관련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노력에 기부를 통해 기여해온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포츠마케팅어워드는 (사)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스포츠토토가 후원하는 국내 최초의 스포츠마케팅 전문 시상식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 스포츠산업 및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가치를 제고하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스포츠 선수,스포츠 단체,기업,브랜드,지방자치단체 등 총 62개의 개인 및 단체가 부문별 수상후보 등록에 참여했으며, 10여 명의 스포츠 산업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회와 총 6,148명의 대국민평가위원단의 평가를 종합하여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했다.

한편 박형진 사업가와 이은실 사업가는 한화손해보험에서 선후배 동료로 재직하던 중 시크릿의 제품력과 유통방식에 관심을 갖고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가로 전향, 현재는 시크릿의 최고 직급자인 크라운 로열 에이전트로 활동 중이다. 두 사업가는 올 초에도 다른 시크릿 리더 사업가들과 함께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리더’ 프로그램 회원으로 공동 가입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5인 나눔리더’ 명의로 총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선행을 실천해오고 있다.


제4회 SPORT MARKETING AWARDS 2018 주요 수상자

<부문별 대상 수상자>
▲스포츠 선수 부문 대상: 황의조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 합천군
▲프로스포츠 구단 부문 대상: 한화 이글스
▲기업/브랜드 부문 대상: 매일유업㈜
▲스포츠 기업/브랜드 부문: 낫소
▲스포츠 단체 부문: (사)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스포츠미디어 부문 대상: 아웃도어 글로벌
▲문화스포츠산업공헌 부문 대상: 이은실, 박형진 시크릿다이렉트 사업가

<부문별 본상>
▲스포츠 선수 부문 본상: 이덕희, 황인범
▲지방자치단체 부문 본상: 보은군, 순창군
▲프로스포츠 구단 본상: 성남FC, 안산그리너스FC
▲기업/브랜드 부문 본상: 코인제스트
▲스포츠 기업/브랜드 부문 본상: 피파스포츠
▲스포츠 단체 부문 본상: 로드FC

<특별상 및 공로상>
▲응원단장/치어리더 부문: 홍창화(한화이글스 응원단장), 서현숙(치어리더)
▲스포츠 아나운서/해설위원 부문: 장예원(SBS아나운서), 이상열(SBS스포츠 배구 해설위원)
▲스포츠 지도자 부문: 박기원(대한항공 점보스 프로배구단 감독)
▲스포테인먼트 부문: 우지원(전 농구선수)
▲공로상 부문: 박항서(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시크릿 스포츠마케터 챌린지>
▲대상: 같이의 가치
▲우수상: 경기대학교, 팀에코코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