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설 맞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판매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1/15 [22:11]

- 아티스트리, 뉴트리라이트 등 엄선된 암웨이 대표 제품의 선물세트 8종 출시
- 우먼, 젠틀맨, 틴에이지 세트 등 다양한 고객층 니즈 고려해 특화된 구성

한국암웨이(www.amway.co.kr, 대표이사 김장환)가 오늘부터 설 선물세트인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8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암웨이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암웨이 대표 인기 브랜드와 제품을 하나의 선물세트로 묶어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는 물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 구성한 것으로, 남성, 여성, 어린이 등 다양한 고객층의 특성을 반영해 ▲파이토키즈 선물세트, ▲비타민C 틴에이지 선물세트, ▲글로우 인퓨징 립 선물세트, ▲젠틀맨 에센셜 선물세트, ▲비타민C 인&아웃 선물세트 ▲맞춤 보습 선물세트, ▲우먼 인리칭 선물세트, ▲암웨이 베스트 선물세트 등 총 8종으로 출시했다.

암웨이 대표 제품들을 모은 ‘암웨이 베스트 선물세트’는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기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건강관리까지 고려해 뉴트리라이트의 종합비타민 ‘더블엑스’, ‘글리스터 치약,’ G&H 너리쉬+ 바디워시 및 바디로션, 디쉬 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 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우먼 인리칭 선물세트’는 성인 여성의 피부 보습과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미국 특허 제품으로 풍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아티스트리 익스텐드 리치 클렌징 폼’을 비롯해 고영양과 고보습의 주름 개선 기능성 ‘아티스트리 유스 익스텐드 인리칭 크림’,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가 들어있는 ‘뉴트리라이트 칼맥디’를 담았다.

성인 남성들의 간편한 자기관리를 위한 세트도 준비됐다. ‘젠틀맨 에센셜 선물세트’에 포함된 ‘뉴트리라이트 밀크씨슬 이엑스’는 잦은 술자리와 스트레스로 지친 간을 보호해주며, 휴대용 구강 청량제인 ‘글리스터 리후레셔 스프레이’는 어디서든 간편하게 에티켓을 지킬 수 있게 해준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명절마다 누구나 받는 천편일률적인 선물세트보다 받는 사람이 좀 더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한 끝에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이번 설에는 소중한 분들에게 암웨이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달하며 따뜻한 명절을 지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암웨이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설 선물세트 쇼핑백이 증정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