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주 2회 2스텝 셀프 홈케어 가능한 스킨케어템 출시

- 피부에 불필요한 요소들은 빼내고, 필요한 것들만 충전하는IN&OUT 케어법 주목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2/01 [13:01]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주2회 2스텝으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과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은 각질 제거 성분으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진 글라이콜릭 애시드 성분 함유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맑고 투명한 빛을 뿜어내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시트마스크 타입으로 피부를 쫀쫀하고 탄탄해진 느낌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안색을 균일하게 보이게 해준다. 

특히, 주 2회 IN&OUT 케어를 하면 집에서 전문 피부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서 IN&OUT 케어는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로 묶은 각질을 정리(OUT)하고, 고밀착 리프팅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통해 탄력과 수분을 충전(IN)하는 케어 방법이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필링 후에는 바로 충분한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함께 사용하면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더한 홈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페이셜 필을 사용한 다음날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제품을 충분히 사용하고, 직사광선 노출을 최소화 해야 한다.”고 전했다.

주 2회, 2스텝 사용으로 피부에 불필요한 요소들은 빼내는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과, 필요한 것들만 충전 가능한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과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과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메리케이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맞아 신제품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과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물론 온라인몰 내 모든 상품을 5%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