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설 명절 및 졸업 시즌 맞아 프로모션 실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2/01 [21:25]

 

 
  •  

    세븐스프링스 프로모션

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설 명절과 졸업이 있는 2월을 맞아 전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1일부터 설 연휴가 끝나는 6일까지는 100% 당첨되는 ‘복주머니 행운뽑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4인 이상 방문 시 1회 참가할 수 있으며, 고객이 복주머니 속의 경품 교환권을 직접 뽑은 후 현장에서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3만원 상당의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세븐스프링스 식사권, 와인, 큐원 홈메이드믹스 2종 셋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도 1일부터 3월 3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졸업생을 포함해 2인 이상이 식사할 경우 졸업생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은 초, 중, 고, 대학 및 대학원생을 모두 대상으로 하며 결제 시 졸업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설을 맞아 세븐스프링스에서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100% 당첨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졸업 시즌을 맞아 모든 졸업생들이 세븐스프링스에서 새 출발의 기쁨을 나누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