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9 설날장사씨름대회’에 스포츠 뉴트리션 후원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2/15 [08:30]

- 체급별 우승자에 기량 향상 돕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전 제품 증정
- 응원 막대 8천 세트 후원으로 경기 관람에 재미 더하며 응원 열기 북돋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19 설날장사씨름대회’에 스포츠 뉴트리션과 응원 도구를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등이 후원하는 명절 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경기인 씨름을 널리 보급하며 명절을 맞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취지로 매해 개최되고 있다.

2월 1일부터 6일까지 전라북도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 2019 설날장사씨름대회에는 총 1만1천여명의 관객이 방문해 열띤 경기를 즐겼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관중들이 경기를 보다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응원 막대 8천세트를 후원해 응원 열기를 북돋았다.

총 250명의 참가자 중 뛰어난 기량으로 장사트로피를 거머쥔 체급별 우승자에게는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이 제공됐다. 국내 출시 전 프로 선수들에게 먼저 검증 받은 한국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프레스티지급 단백질 보충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를 포함 허벌라이프24 전 제품이 경기력 향상을 원하는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명절 씨름대회 후원 품목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이번 씨름대회 후원으로 참석한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을 주고, 관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며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배구선수 김연경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2년 연속 활동하고 있으며 야구, 마라톤,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하며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Herbalife Nutrition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Nutrition Korea Co., Ltd.)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직접판매 방식은 개인이 시간을 자유롭게 관리하며 스스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 130곳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은 미국암학회, 세이브더칠드런 및 미국 적십자사와 같은 보건 관련 기구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에는 전 세계적으로 8천 3백여 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7년 순매출액은 44억 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웹사이트 www.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