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건강한 비움과 채움의 실천!‘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실시

유사나 다이어트 패키지로 영양,활력,체중감량 동시에 챙기자!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2/17 [07:35]

■ 2월 15일(금)부터 3월 15(금)까지,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28일간 다이어트챌린지 실시
■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통해 신체 균형을 고려한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 강조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영양,활력,체중감량 3가지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돕는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15일(금)부터 시작한다.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는 지난해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1차를 새롭게 진행하게 됐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체 균형을 고려한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는 2월 15일(금)까지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참가할 수 있다. 프로그램 진행기간은 2월 15일(금)부터 3월 15일(금)까지, 참가 신청일을 기준으로 28일간 진행된다.
참가 시작일과 종료일 현장에서 참가자의 체성분을 측정하며, 측정결과를 통해 개인전, 단체전 2개 부문에 걸쳐 각 3위를 선정하여 시상을 진행한다. 심사기준은 대회 참가전 체성분과 참가후 체성분 측정결과를 분석, 체중 감소율과 체지방 감소율을 점수로 환산한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28일 베이직 프로그램’과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이 있으며, 체중조절식품을 비롯하여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돕는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은 혈행개선과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 옵티마이저 제품까지 추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패키지를 구매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 및 운동가이드가 담긴 책자와 홈트레이닝 관련 고급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2019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의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무리한 체중감량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근육량 감소를 최소화하고 체지방을 줄이는 등 신체균형까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잡힌 몸매 관리와 체질 개선까지 동시에 다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