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부산 MICE 앰버서더 선정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2/20 [10:24]

- 2009년부터 10년간 부산에서 대규모 기업행사 ‘스펙타큘라’ 개최, 지역 관광 사업 활성화에 도움
- 매년 1월 ‘스펙타큘라’에서 수천명의 멤버들과 건강 및 뉴트리션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영희 대표이사가 ‘부산 MICE 앰버서더’에 선정됐다.
부산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부산 MICE 앰버서더’는 부산의 MICE 산업 성장에 기여한 주요 인사를 선정하여 위촉패를 전달하고 MICE유치·개최와 관련된 활동을 지원하는 제도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2009년부터 10년간 부산에서 대규모 기업행사인 ‘한국허벌라이프 스펙타큘라’를 개최, 부산 지역 관광 사업을 활성화시킨 공을 인정받아 부산 MICE 앰버서더에 선정됐다.
매년 1월 열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신년 행사 ‘스펙타큘라’는 임직원과 멤버들이 모여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신년맞이 새로운 도약의 다짐을 나누는 행사다. 한국 시장에 대한 비전을 비롯해 건강과 뉴트리션에 대한 풍성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로, 지난 10년간 약 9만 명의 멤버들이 부산을 방문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올해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0일부터 3일간 부산(BEXCO)에서 약 5천여 명의 멤버들이 참가한 가운데 ‘2019 스펙타큘라’를 개최했다. 방한 인사들의 심도 깊은 뉴트리션 강의, 인기 가수의 열정적인 무대를 즐기며 기부도 진행하는 ‘HNF 슈퍼콘서트’, 고객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기 위한 90일간의 도전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결승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부산을 뜨거운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나누는 ‘스펙타큘라’ 행사로 지역사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실천을 위해 지역사회와 적극적인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과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멤버들,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 및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 등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Herbalife Nutrition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Nutrition Korea Co., Ltd.)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직접판매 방식은 개인이 시간을 자유롭게 관리하며 스스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 130곳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은 미국암학회, 세이브더칠드런 및 미국 적십자사와 같은 보건 관련 기구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에는 전 세계적으로 8천 3백여 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7년 순매출액은 44억 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웹사이트 www.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