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파이토 UV 프로텍트' 출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2/20 [14:14]

- 혁신적 테크놀로지로 자외선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 뉴트리라이트 파이토 성분과 국화 추출물 함유, 진정 효과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오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는 자외선 차단제 ‘파이토 UV 프로텍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토 UV 프로텍트는 UVB 및 UVA에 대한 강력한 차단(SPF 50+PA++++) 뿐 아니라 암웨이의 세계적인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중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파이토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파이토 UV 프로텍트의 피부 보호력 비결은 ‘파이토 릴리즈 테크놀로지’에 있다.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뉴트리라이트 블랙커런트 추출물
을 다공성 스마트 파우더 속에 담아 최대 8시간까지 공급해준다. 또한, 영하 30도 이하의 혹독한 시베리아 기후를 견디는 여섯 가지의 시베리안 플랜트 (검은남아초, 백자작나무, 차가버섯, 북양전나무, 시베리아 바위치 야생화, 홍경천)로부터 얻은 ‘시베리안 플랜트 프로틴 콤플렉스’가 포함되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진정,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에 더해 암웨이 식물연구센터(ABRC: Amway Botanical Research Center)에서 엄선한 국화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윤수아 팀장은 “최근 외부 유해환경 문제가 극성인 만큼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강력한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파이토 UV 프로텍트를 통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강력한 파이토 에너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스트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스킨 배리어 프로텍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감해진 피부를 속부터 튼튼히 케어해주는 아티스트리 부스팅 인퓨전, 비타민 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하이드라 브이 크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킨 배리어 프로모션 키트 구매 시, 파이토 UV 프로텍트 본품을 포함해 106,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이토 UV 프로젝트는 50ml 용량으로 2만 6천원에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www.amway.co.kr) 및 고객센터(1588-008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