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창립 15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2/26 [23:18]

-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 취임사 통해 포부 밝혀
- 창립 15주년 기념 광고, 엠블럼 공개
- 유튜브 생중계 통해 소통 채널 확대

[사진 1] 매나테크 코리아 창립 15주년을 맞아 매나테크 코리아 사업자들이 축하 메시지를 트리에 장식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2]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가 25일 매나테크 코리아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 3]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와 사업자들이 창립 15주년 기념 축하 떡을 커팅하고 있다.
[사진 4] 매나테크 코리아 임직원과 사업자들이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단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5] 매나테크 코리아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지면 광고를 선보였다. 

 

2019년 2월 26일, 서울 -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가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지난 25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 비즈니스 센터에서 창립 15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임직원 및 사업자들과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매나테크 코리아가 지난 15년 걸어온 발자취와 앞으로 나아갈 청사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창립 기념식에 앞서 매나테크의 앞 글자를 따 만든 ‘매나 트리 (Manna Tree)’도 공개됐다. 1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트리를 장식하면 15주년 기념 에코백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됐다.

이어 본 행사는 글로벌 임원진의 영상 인사,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사, 리더 사업자들의 축하 메시지, 떡 커팅식,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우승자들의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매나테크 코리아는 아직도 무한한 성장 가능성이 있는 회사”라며 “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 매력적인 보상 플랜 그리고 편리하고 간편한 온라인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해 업계 상위권에 진입하도록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유튜브로 생중계해 전국의 사업자들과 소통 채널을 확대, 강화하는데 힘썼다. 또, 매나테크 코리아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엠블럼과 지면 광고를 새로 선보이며 지난 15년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15년을 위해 같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매나테크 코리아
매나테크 코리아는 매나테크 대표 제품인 식물 유래 다당체 성분을 함유한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를 선보이며 2004년 국내에 진출한 후 현재까지 우수한 제품력으로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특히, 다양한 신제품 출시, IT 솔루션 강화, 비즈니스 센터 확장 등 활발한 비즈니스 전개로 세계 매나테크 회원국 중 눈부신 성장을 이루어, 2014년에 일본, 홍콩, 대만 등의 아시아지역 총괄 본부로 승격된 후 매나테크의 아시아 리더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