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프로야구 선수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프로야구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관리를 위한 헬스팩 전달!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3/05 [00:41]

■ 홍보대사 키움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 비롯, 양창섭, 송성문, 구창모, 이민호, 박민호 선수 건강기능식품 후원
■ 훈련장 방문해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 ‘헬스팩’ 등 뉴트리션 제품 직접 전달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자사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야구 이종범 코치(LG트윈스)와 이정후 선수를 비롯하여, 양창섭(삼성라이온즈), 이정후(키움히어로즈), 송성문(키움히어로즈), 구창모(NC다이노스), 이민호(NC다이노스), 박민우(NC다이노스) 선수들에게 뉴트리션 후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사나는 2019시즌 개막을 앞두고 훈련에 여념이 없는 선수들을 방문하여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선수들의 균형잡힌 영양섭취와 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의 대표 제품인 종합비타민 ‘헬스팩’과 단백질 제품 등을 전달했다.
선수들이 유사나 제품을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은 제품의 탁월한 효과는 물론, 세계반도핑기구(WADA)가 금지하는 약물과 관련된 제품 테스트와 시설 조사를 통과해 NSF인터내셔널의 스포츠 제품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시즌 개막을 앞둔 선수들은 장시간 훈련으로 정신적, 체력적으로 가장 예민해져있고,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며 “유사나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2019년 시즌에 눈부신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고, 응원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1992년부터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선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유사나 스포츠선수는 국내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에게 체력관리와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뉴트리션 제품 지원하는 것은 물론,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