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디 오갠트 바디 클렌저 출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9/03/07 [23:12]

-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포함한 포뮬라로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 보여
- 마일드한 클렌징으로 우수한 세정력 자랑
- 저자극 테스트 완료해 전 연령대 사용 가능

2019년 3월 7일, 서울 -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가 프리미엄 바디 클렌저 ‘디오갠트 바디 클렌저(THE ORGANT™ BODY CLEANSER)’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미세 먼지와 급격한 일교차, 스트레스 등에 민감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클렌저 제품을 선보인 것.

디오갠트 바디 클렌저는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전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녹차수를 함유해 일상생활에서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코코넛과 팜 오일(팜유) 유래의 세정 성분을 사용해 노폐물은 말끔히 씻어주면서 부드러운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식물성 성분을 포함해 알로에베라, 자일리톨 성분을 더해 피부 겉과 속에 건조함을 완화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도록 고안됐다.

디오갠트 바디 클렌저는 합성계면활성제 SLS와 화학보습제 PEG(폴리에틸렌글라이콜)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또, 피부 본연의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약산성 제형을 사용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했다.

디오갠트 바디 클렌저(300ml, 2만 8천원)는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tech.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매나테크 코리아
매나테크 코리아는 매나테크 대표 제품인 식물 유래 다당체 성분을 함유한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를 선보이며 2004년 국내에 진출한 후 현재까지 우수한 제품력으로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특히, 다양한 신제품 출시, IT 솔루션 강화, 비즈니스 센터 확장 등 활발한 비즈니스 전개로 세계 매나테크 회원국 중 눈부신 성장을 이루어, 2014년에 일본, 홍콩, 대만 등의 아시아지역 총괄 본부로 승격된 후 매나테크의 아시아 리더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