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2년 연속 후원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4/09 [22:57]

- 작년에 이어 대구국제마라톤 공식 후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
-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으로 참가자 기량 향상 돕고 풍성한 이벤트로 행사 분위기 북돋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7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대구국제마라톤 대회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으로부터 7년 연속 ‘실버라벨’ 인증을 받은 세계적인 마라톤 대회다. 세계 정상급 선수들을 비롯 매년 1만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엘리트 풀, 마스터즈 하프, 10km, 건강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1만6000여명이 참가해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참가자들이 기량을 향상시키고 행사를 보다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공식 부스에서는 룰렛, 에어볼, 대형 주사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었으며, 참가자에게는 브랜딩 텀블러, 비치타올, 바람막이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돼 즐거움을 더했다.
마라토너들의 컨디션 관리를 돕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시음 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오리지널’과 신제품 ‘애플캐모마일향’ 그리고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이 제공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는 간편대용식(CMR)으로, 경기 시작 전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는 한국허벌라이프 멤버 700여명도 참가해 각자 기록 경신에 도전하며 코스를 완주했다.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은 매해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적극 참여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대표 스포츠 축제인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이고,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스포츠 행사 후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배구선수 김연경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2년 연속 활동하고 있으며 씨름, 야구,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한국 스포츠의 다양성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