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웰니스 투어’로 미세먼지 대비 건강관리법 알려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4/10 [22:26]

-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소비자 대상으로 전문가의 건강관리법 나누는 ‘웰니스 투어’
- 호흡기 건강과 미세먼지 주제로 이왕재 서울대 의대 교수 강연 펼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9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한국허벌라이프 부산 트레이닝 센터에서 ‘호흡기건강과 미세먼지’를 주제로 웰니스 투어를 펼친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웰니스 투어’는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위원들이 멤버, 전문가 및 소비자들 대상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관련 지식과 실천 방안을 전파하는 행사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에서 꾸준히 웰니스 투어를 진행하며 한국 소비자와 독립 멤버에 깊이 있는 건강 정보는 물론, 건강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팁을 전달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있다.
3월 서울 웰니스 투어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부산 웰니스 투어에서는 사시사철 창궐하는 미세먼지에 대비해 호흡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식생활습관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자문위원인 이왕재 서울대 의대 교수가 나서 호흡기건강과 관련한 보다 풍부한 지식을 아낌없이 나눌 예정이다.
이번 웰니스 투어를 위해 부산을 찾은 이왕재 교수는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일차적으로 마스크 착용이 중요하다. 그러나 장기적인 호흡기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수분보충을 비롯 항산화 영양소 섭취 등 식생활습관의 개선도 동반되어야 하는 만큼, 실생활에 바로 적용 가능한 다양한 뉴트리션 팁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졌는데, 이번 웰니스 투어로 생활 속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의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글로벌 뉴트리션 컴퍼니만의 노하우로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8년 ‘유전자와 균형 잡힌 영양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서울,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총 5회의 웰니스 투어를 진행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