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오픈 1주년!

10년만의 재진입, 무난한 평가를 받는 1년,

노정래기자 | 입력 : 2019/04/10 [23:23]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이하 썬라이더)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썬라이더는 지난해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4월 그랜드 오픈과 함께 한국 영업을 개시했다.  안정적인 회사로 평가를 받았던 과거의 이력과 프랜차이즈 사업을 지속하며 한국시장에 대해 잘 알고있던 썬라이더의 업계 재진입은  많은 사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특히 가맹사업과 보완된 새로운 보상플랜의 하이브리드 실험적 시도는 현재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으로는 수익구조와 제품군에서 가맹사업과 다단계의 상충될수밖에없는 부분에 대한 점은 딜레마로 여겨지지만 관계자는 이부분을 검토하여 대응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혀왔다.
두개의 법인이 본의 아니게 영역이 충돌하며 본사의 이익을 갉아먹게되는 어이없는 부작용에 대한 우려이다.

썬라이더는 전통적으로 한국내사업자들이 다단계시절이나 가맹시절이나 상위사업자간의 영역다툼이 너무나 치열하여 갈등이 봉합되지않고 원한관계가 굳어지게 된 일이 있었기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사업자들역시 후유증이 심각하다며 상당히 안좋은 기억을 갖고있다.
썬라이더는 2018년 썬라이더인터네셔널의 창립자이자 의학박사인 진득복 회장이 한국을 방문하여 사업자들에게 사업방향과 비전을 제시하였다.
썬라이더 관계자에 따르면 진득복 회장의 방한은 작년 한해만 3번의 방문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해, 썬라이더가 출시한 제품들 중 고농축 초본 성분이 우리 몸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형 제품인 ‘리퀴파이브’는 신제품으로 소개되었지만 엄밀히 말해 기존의 콰이너리 제품의 액상버젼이다.
이미 베스트셀러인 콰이너리 제품의 액상버젼인 리퀴파이브를 한국시장에 들여온것은 구색갖추기 정도이며 진정한 신제품이라고 말할수는 없는 것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제품을 접한이들도 상당히 많았던 제품이다.
 ‘포츈딜라이트 시나몬’역시 신제품이라고 소개되고 있지만 이역시 포츈딜라이트의 여러가지 버젼 중의 하나로 이미 오래전부터 선보여왔던 제품이다.
이미 썬라이더는 너무나 많은 제품군을 개발하여 국내에 선보여 인정받아왔다.

올 해 역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다이어트 중인 사람이나 아이들의 영양간식 대용으로 좋은 리얼푸드 ‘썬바 오트밀 레이즌’이 5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썬바 오트밀 레이즌은 지난 3월 프리런칭 행사에서 준비한 물량이 2일만에 소진되는 등 출시가 기대되는 제품 중 하나다.

썬라이더 인터네셔널은 지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2019 아시아 지역 서밋’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본사에서 아시아 지역의 회원들을 말레이시아로 초청해 처음으로 진행된 행사였으며, 매년 본사에서 개최하는 그랜드 컨벤션 다음으로 규모가 큰 행사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사업자는 “썬라이더는 이전부터 미국 본사에서 매년 개최되는 컨벤션은 있었지만 아시아 지역의 사업자들만 참여하는 행사는 처음이었다며, 본사보다 이동거리도 짧고 세미나도 짜임새 있으면서 사업에 꼭 필요한 팁들을 전해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특히 1년 사이에 많은 변화를 만들어가는 썬라이더를 보고 자극을 받아 새로운 비전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