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GED 리더십 캠프 성황리 개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5/01 [08:50]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 www.mannatech.co.kr)가 ‘GED 리더십 캠프(Gold Executive Director Leadership Camp)’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GED 리더십 캠프는 지난 해 8월부터 올해 3월까지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GED(Gold Executive Director)와 PD(Presidential Director)로 신규 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지난 23일과 24일 1박 2일 일정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진행된 GED 리더십 캠프는 ‘Broaden Your Mannatech Vision’이라는 주제로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메이킹 허니 임수지 대표가 진행한 세일즈 스킬 향상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강좌 ▲올바른 원칙 구축을 통한 사업 비전을 제시한 컴플라이언스 강좌 ▲윤다연 피트니스 트레이너 겸 모델을 통해 배워본 집에서 손쉽게 운동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강좌 ▲해시 태그로 배워본 매나테크 코리아의 제품 교육 ▲아로마테라피스트 김선희 강사가 진행한 매나테크 아로마 오일로 나만의 천연 향수 만들기 강좌 ▲신규 직급자들의 직급 인증식 및 축하 공연 ▲실전 세일즈 역량 강화를 위한 비전 석세스 워크샵 프로그램 등 신규 직급자들의 리더십과 업무 역랑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이 자리에서 성공하는 리더의 공통점에 대해 이야기 하며 “자긍심과 현실적 낙관주의로 무장한 여러분이 새롭게 결심하고 계획하고 행동함으로서 매나테크의 지속 가능한 리더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